본문 바로가기
랭킹 시리즈

미국에서 유명한 커피원두 추천 TOP 9

by shuvro 2021. 8. 5.
반응형

 

미국엔 수많은 커피 원두들이 있는데요. 어떤 커피 원두가 마음에 들고 좋은지 고르기가 힘드실 거 같아 

한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19 팬더믹 이후 커피 소비량이 매우 증가하였다고 하네요.  시중에 판매하는

커피들로 구성해보았습니다. 
 

 


La Colombe Corsica Blend


가격: $13


커피 원두는 브라질, 콜롬비아, 온두라스, 멕시코에서 가지고 온 커피콩을 혼합하여 만들었으며, 제품의 이름은 고대 지중해 섬을 따서 지어졌다. 코르시카 블렌드는 깊고, 어둡고, 초콜릿 같은 강한 풍미를 가지고 있어 아침에 마시는 커피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초콜릿과 완벽한 커피의 조화 그리고 우유나 크림과도 좋은 조화를 이룹니다.

 
 


Death Wish Coffee Co. Whole Bean Coffee


가격: $19.99


세계에서 가장 강하고 진한 커피를 만든다고 하는 Death Wish Coffee는 그들의 대표 혼합인 짙은 로스트의 통 빈 커피를 만들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커피로는  USDA로부터 유기농 인증을 받은 곳으로 카페인 농도가 높은 옥탄 커피로 잘 알려져 있다. 엄청나게 강력한 카페인을 함유한 있는 것을 떠나서 달콤한 초콜릿과 어울리는 마지막에 끝나는 풍미가 매우 놀랍습니다.

 

 

Peet’s Coffee Big Bang Medium Roast



가격: $16.95


Peet의 빅뱅은 2016년 50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블렌드 제품으로 이후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대표 제품으로 자리를잡고 있습니다. 피츠 커피는 한국에서도 최근 유명해서 미국 직구로 구매하거나,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갑니다.  이 제품은 USDA 인증 유기농 라틴 아메리카 및 동아프리카 커피 원두로 제조되며 에티오피아산 슈퍼 내추럴 커피 원두에서 추출한 과일 맛이 나는 성분 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Lavazza Super Crema Coffee Blend



가격: $19.66


브라질과 콜롬비아의 아라비카 원두와 인도, 인도네시아, 그리고 베트남의 로부스타 원두를 혼합한 Lavazza Super Crema Coffee Blend는 USDA 인증 유기농에서 인증받은 원두로 쓴맛이 없다는 게 특징입니다.

아몬드, 말린 과일 향을 머금고 있으며 어떤 종류의 원두에서도 부드러운 특징을 보입니다.

 

 


Coffee Bros




가격: $14.99



 커피 브라더스는 닉과 댄 헌뉴웰이라는 형제가 만든 회사로 짧은 시간에 커피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로스팅 과정에서는 탄 커피 원두를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완벽한 품질관리를 하는 것이 특징이며 배달 과정에서의 원두의 신선도를 위해 작은 수량을 매주 보냅니다. 고객에게 배송되기 전 커피 원두가 창고에 오래 머물지 않게 하도록 말이다. 맛 또한 고품격이다. 과일에서 헤이즐넛까지 다양한 맛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지구를 위해 커피 다섯 잔이 소비되면 커피 원두 재배지역에 나무를 심는 활동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Starbucks Pike Place



가격: $11.41



워낙 유명한 커피 원두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벅스 브랜드의 Pike Place 원두는 많은 사람에게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으며, 구운 견과류와 코코아의 은은한 향기와 부드럽고 균형 잡힌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Bulletproof The Mentalist


가격: $14.99

모든 곡물은 보호구역인 열대 과테말라에서 재배되며 재배를 하는 과정에서 어떠한 유해물질이 전혀 사용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제품의 선택 기준 또한 엄격해 최상의 품질의 커피 원두만을 사용하고 있다. 커피 원두의 맛은 바닐라와 코코아 맛을 시작으로 끝에 갈수록 캐러멜과 아몬드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습니다.


 

Mayorga Organics Café Cubano

 



다른 큰 브랜드에 비해 20년이라는 작은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그 어느 브랜드와 견줄 만큼의 품질을 자랑한다. 라틴 아메리카의 개인 농장에서 재배되며, 쿠바에서 사용되는 커피 법을 개발해 그 어느 브랜드의 커피와는 특별한 맛을 내며 커피로만 승부 겨룬다면 그 어느 유명 브랜드를 능가하는 최상의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