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런 저런 핫뉴스/정보 tip

최고의 E북리더기 4가지를 소개합니다.

by shuvro 2021. 5. 30.
반응형

 

 

 

종이책으로 읽는 게 힘든 분들에게 이북리더기는 최고의 제품 중 하나인데요.

보통 회사 출퇴근길에 편히 읽기 위해서는 이북리더기가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읽으면 다른 짓 하기도 쉽고 무엇보다 휴대폰 하면 손목이 아픈데

그러한 문제점도 해결할 수 있어요.  오래 봐도 부담 없이 읽을뿐더러

심지어 집에서 누워서 볼 수 있습니다. 핸드폰 때랑은 정말 다른 신세계.

 

 

그 집에 종이책으로 자리를 차지하지 않으니까 집안 정리하기도 쉽죠.

이북리더기로 읽으면 종이책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집안에 공간도 안 차지하니까 훨씬 편한 것이 장점입니다.

 

 

 

 

리디 페이퍼

 

리디북스 페이퍼는 전자책 서점인 리디북스에서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는 리디북스 전용 전자책 단말기입니다.

 

무게는 173g으로 플립 케이스를 착용할 경우 219g 정도이다. 리디 측에서는 173g은 수건 한 장 정도의 무게라고 광고하고 있는데, 중요한 점은 책을 한 권을 넣고 다니던, 100권, 1000권을 넣고 다니던 173g이라는 점이다.

월정액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등록된 책들을 둘러보다가 부담 없이 책을 담아두고, 읽다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에는 덮어두고 다른 책을 펼칠 수 있다는 점이다. 전자책의 경우 구매한 책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중고로 팔거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렇게 책과 쉽게 접해질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닉스 노트 에어

 

 

 

Oynx  Note Air는  최근 홈 워킹과 홈스쿨링의 급증으로 많은 판매를 이루었습니다. 

10.3인치 EInk 태블릿에 전면 라이트가 장착된 5.8mm 크기의 Oynx Box Note Air는 32GB의 스토리지를 자랑하며, 강화된 프로세서와 가장 중요한 것은 개방형 Android 10 운영 체제를 갖추고 ㅅ있습니다.

또한 Kindle 및 Kobook 앱을 실행해 태블릿을 고급 전자책 리더로 만들 수 있습니다. PDF를 자주 읽는다면 화면은 흑백이지만 Onyx Box Note Air는 이북 최고의 1 티어일 수밖에 없네요.

 

또한 Onyx Box Note Air는 PDF와 책에 주석을 달 때 더 큰 여백을 만들 수 있으며 화면을 두 개로 분할할 수도 있습니다. 프런트 조명 LED는 냉각 또는 온열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3인치 잉크 카르타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제작된 오닉스는 네 면 중 세 면은 겨우 8mm, 책처럼 생긴 척추는 27mm 크기의 베젤을 가지고 있습니다. 

잉크 디스플레이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배터리 전원을 상대적으로 적게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LCD 기반 태블릿과 거의 비슷한 수치입니다. 약간 혼란스럽긴 하지만요. 하지만, 그것은 두 개의 배터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빨리 재충전할 것입니다.

 

 

보위 미마스 

 

 

감성 이북리더기 보위에 라이크 북 미마스인데요.

보위에는 8인치 이북리더기 라이크북 마르스((MARS)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라이크 북 미마스는 10.3인치 프리미엄 사양으로 출시되어 이미 스테디셀러이기도 하고요.

 

4096 레벨의 감도를 지원하며, 현재까지 출시된 다른 브랜드의 이북 리더기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에도

가장 빠른 속도로 필기가 가능하여 편해요.

와콤 펜을 이용해 필기는 물론 그림도 그릴 수 있죠. 손바닥은 터치 인식이 안되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그러니 이북 중 최고의 제품은 바로 무엇일까요?

 

최고의 콘텐츠와 비싼 가격, 음성지원 또한 가능하며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북 리더는

 

 

 

(진정한 이북의 리더)

.

.

.

.

.